본문 바로가기
인테리어

<인 타임,2011>시간이 화폐여도 사무실의자는 편한걸로

by 말해모래 2024. 5. 12.
 
인 타임
커피 4분.. 버스요금 2시간.. 스포츠카 59년.. 시간이 화폐인 충격적 미래! 근 미래, 모든 인간은 25세가 되면 노화를 멈추고, 잔여 시간 1년을 제공받는다. 이 시간으로 사람들은 음식을 사고, 버스를 타고, 집세를 내는 등 삶에 필요한 모든 것을 시간으로 지불한다. 하지만 가진 시간을 다 써버려 시계가 ‘0’ 이 되는 순간, 심장마비로 사망한다. 때문에 부자들은 몇 세대에 걸쳐 시간을 갖고 영생을 누릴 수 있는 반면, 가난한 자들은 하루를 겨우 버틸 수 있는 시간을 노동으로 사거나, 누군가에게 빌리거나, 그도 아니면 훔쳐야만 한다. 돈으로 거래되는 인간의 수명! “살고 싶다면, 시간을 훔쳐라!!” 윌 살라스(저스틴 팀버레이크)는 매일 아침 자신의 남은 시간을 보며 충분한 양의 시간을 벌지 못하면, 더는 살 수 없다는 사실을 깨달으며 눈을 뜬다. 그러던 어느 날, 수천 년을 살 수 있는 헤밀턴이란 남자를 위험에서 구해준 윌은 그에게서 소수의 영생을 위해 다수가 죽어야 하는 현 시스템의 비밀을 듣게 되지만, 그 남자가 100년의 시간을 물려주고 시체로 발견되면서 졸지에 살인자의 누명을 쓰고 쫓기게 된다. 사람들의 눈을 피해 부자들만이 모여 사는 ‘뉴 그린위치’로 잠입한 그는 끈질긴 타임 키퍼 레온(킬리언 머피)의 추적으로 체포될 위기를 맞지만, 와이스 금융사의 회장 딸인 실비아(아만다 사이프리드)를 인질로 삼아 간신히 탈출한다. 이때부터 윌은 실비아와 함께 누명을 벗고 전세계를 통제하는 시스템의 비밀을 파헤치려 하는데…
평점
7.3 (2011.10.27 개봉)
감독
앤드류 니콜
출연
아만다 사이프리드, 저스틴 팀버레이크, 킬리언 머피, 샤일로 우스트월드, 자니 갈렉키, 콜린 맥거크, 올리비아 와일드, 윌 해리스, 마이클 윌리엄 프리먼, 제시 소퍼, 아론 페릴로, 닉 라샤웨이, 윌 펠츠, 레이 산티아고, 맷 보머, 쥘레카 실버, 로라 애슐리 사무엘스, 알렉스 페티퍼, 브렌단 밀러, 라 몬드 바이어드, 폴 데이빗 스토리, 야야 다코스타, 맥시밀리언 오신스키, 블레이크 셸든, 콜린스 페니, 토비 헤밍웨이, 멜리사 오드웨이, 압히 신하, 이튼 펙, 제르마노 사르딘하, 엠마 피츠패트릭, 시마 라자르, 아담 자말 크레이그, 빈센트 카세이저, 앤드리어스 위갠드, 벨라 헤스코트, 사샤 피보바로바, 루이스 차베즈, 어거스트 이머슨, 캐시 바론, 크리스 램시, 스털링 설리먼, 레이첼 로버츠, 크리스티안 카스텔라노스, 제프 스타론, 드류 제임스, 제시카 파커 케네디, 매트 오리어리, 트레버 오브라이언, 페이 킹슬리, 크리스토퍼 히긴스

미디어 말하기

<IN TIME, 2011 >

줄거리요약

모든 비용은 시간이 돈이 된 세상.

사람들은 25세에 노화가 멈춘다

평등하지 않은 시간을 어떻게 극복할것인가?!

 

부자들들은 항상 젊다.

사무실의 깔금한 우드테이블과 의자가 멋지고 통창으로 보이는 건물들도 다 높은 곳이다.

시간이 없으면 어머니가 죽는다. 윌

주인공은 어머니에게 시간을 주기 위해 달려가야한다.

시간이자 돈을 확인하는 기계

시간을 이렇게 전달하기도 받기도하는 세상 한마디로 시간이자 돈을 주고 받는거다.

사채없자는 시간을 대여해준다.

미래나 지금이나 사채업자들의 클래식함은 여전한것 같다.

이렇게 시간이 표시된 삶을 살아간다.
실비아(아만다사이드프리)

아까 낮의 사무실에서 보던 우드 테이블과 쇼파는 깔끔하면서도 강함을 느끼게 해준다.

현상금으로 10년이라는 시간을 준다.

미래에도 화장실은 크게 변하지 않는것 같다.
아실비아는 과연...

영상에서 본?!

인테리어 아이템

 

사무실 의자인데 무게감 있고 등마사지 기능이 있는 의자

(등마사지+발받침대) 더편안한 사무실 안마의자 오피스 체어 서재 회의실 컴퓨터 공부 중역 의자, 4.다크브라운

이 링크는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말하는 대로 생각하는 대로

되는 데 끝은 없다

새로운 시작만 있을 뿐 -말하자면 -